핫핫 이슈/맛있는 곳....

[홍제동 우동국수] 홍제동 30년 순두부우동 후기

Chafle 2022. 4. 13. 20:29
반응형

오늘은 홍제동 우동국수 집에 다녀왔습니다~

 

30년이 지난 집이라고 하는데

 

얼마전에 식스센스에 나와서 화제가 됐다고 하죠~

 

 

 

 

홍제동 우동국수 외부사진입니다.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내부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테이블이 한 7~8테이블정도 있었고,

많은 유명인이 다녀간 것을 벽을 보면 알수가 있었습니다.

유명 연예인이 왔다 간 것은 제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ㅎㅎ

중요한 건 맛이죠

 

 

물은 셀프

반찬도 셀프입니다.

 

 

홍제동 우동국수의 메뉴판을 한번 보겠습니다.(22.4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순두부우동이 유명합니다~

다음에 다시 간다면 부추우동이랑 들깨우동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진짜 식센이 왔다갔네요 ㅎㅎ

 

저는 순두부우동, 계란말이 시켰습니다.

똥집이랑 오돌뼈, 닭발도 끌렸는데 일행이 안먹는다고 해서 못시켰네요 ;;

 

 

반응형

 

 

 

드디어 순두부 우동.. 나왔습니다.

비쥬얼 깡패에요

순두부가 들어갔지만

순두부찌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느낌이 좀 달라요

 

 

먹음직....

얼큰하고 맵큰한데

순두부찌개처럼 묵직한 느낌은 아니고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그렇다고 엄청맵지도 않습니다(제 입장엔 ㅎㅎ)

 

 

순두부우동은

양은 푸짐합니다. 배고프신분들은 곱빼기 시키셔도 되는데

기본도 제가 보기엔 양이 모자라진 않습니다 ㅎㅎ

 

 

계란말이도 나왔습니다.

 

 

 

계란말이는 보통의 계란말이 맛입니다

그렇게 특별하지 않아요

 

 

 

홍제동 우동국수

순두부우동 

총점

★★★★★★★★★☆☆(8점)

 

홍제동 우동국수는 

술먹고 아주 해장하기 딱 좋아요~~~~~~

다음엔 부추우동도 츄라이...

 

 

 

홍제동 우동국수가 두군데 있더라구요

분점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홍제동 30년 우동국수' 집으로 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