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핫 이슈/핫핫 정보

[카카오 커머스] 카카오 커머스의 입금...(받자마자 꽁돈 생각?!)

Chafle 2020. 10. 7. 02:13
반응형

 

 

 

기분좋은 문자소리가 들렸다

돈이 입급된 소리였다..

월급날이 아니였는데..

은행에서 X 만한 이자를 보내주나 보다 했다.. 그러나...

 


8,820원 개이득 나이따!

 


 

 

그랬다 카카오 커머스에서 왜 내게 돈을 줬는지 모르지만 기분은 좋았다. 8,820원 개이득...

왜 준걸까...

카카오 커머스 녀석들이... 왜 내게... 입금을.......

 

일단 기분은 좋고 꽁돈 받은 느낌이라서

나중에 카카오 커머스가 딴소리 하기 전에 홈런볼을 사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자정이 돼서야 난 그 출처를 알 수 있었다.............

 

아??????????????????????????????????????


 

이게 모냐 하고 선물함을 가보니

 


아....... 생일 선물로 받았던 것 중

스타벅스의  달콤한 디저트 세트 일곱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한잔......

이걸 잊고있다가 기간이 한참 지나 환불을 받은 모양이다............

카카오톡에서 선물 받은 것들을 한번도 빠짐없이 다 먹어 해치워 버렸기에...

이런 기능이 있는 줄 몰랐다

 

 

알고보니 기간지난 상품은 90% 금액을 환불 시켜 준다고 한다.

10%는 카카오 커머스 수수료로 떼가는 모양이다.

 

 

아무튼 카카오 커머스에서 갑자기 돈을 준다?

그럼 선물내역에서 기간지난 선물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반응형